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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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M MABP 社 의 차별적 장애 서비스 체계 |
IBM MABP 社 의 차별적 장애 서비스 체계 고객의 시스템 운영 중 예상치 못한 장애 발생 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시스템을 복구하며 당사의 전문가 집단을 통해 원인 분석 및 문제 재발 방지를 위한 절차를 수립 합니다. |
정기 예방 정비 제공 (PM : Preventive Maintenance) |
정기 예방 정비 제공 (PM : Preventive Maintenance) 시스템을 항상 양호하게 가동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기계의 정기적 진단, 정비 (예방 보수) 및 시스템에 의해 자동적으로 기록되는 기기의 장애 기록과 조작 기록을 참조하면서 시스템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고객과 협의 하에 행합니다. |
전산 운영 지원 (System Operation Support) |
전산 운영 지원 (System Operation Support) 고객의 전산 운영 능력 향상 및 시스템 자원을 최고의 성능으로 운영하기 위해 운영 지원 및 기술 지원을 실시 합니다. |
기술적 변경 지원 (EC : Engineering Change) |
기술적 변경 지원 (EC : Engineering Change) 하드웨어의 기술적 보완 및 성능 향상을 위해 필요에 따라 실시 합니다. |
㈜메이원테크놀로지의 IBM 인증 Technical Expert Engineer 가 1차 서비스 제공
필요 시 한국 IBM 국내 및 해외 Support 팀에 의한 2차 지원 서비스 제공
(TSG, LSSC Specialist, Product Engineer, Plant Assistant, Lab Assistant in USA & Japan, China)
장애 발생을 최소화 하고 문제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IBM 정품의 Parts 교체 서비스 실시
Service Readiness 확립
IBM 의 해외 Emergency Order System 활용 (33개 지역 해외 부품 지원센터 운영)
24 X 365 Call Center 의 협력에 의한 서비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