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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Service
유지보수 서비스
(주)메이원테크놀로지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구분 내용
IBM MABP 社 의
차별적 장애 서비스 체계
IBM MABP 社 의 차별적 장애 서비스 체계 고객의 시스템 운영 중 예상치 못한 장애 발생 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시스템을 복구하며 당사의 전문가 집단을 통해 원인 분석 및 문제 재발 방지를 위한 절차를 수립 합니다.
정기 예방 정비 제공
(PM : Preventive Maintenance)
정기 예방 정비 제공 (PM : Preventive Maintenance) 시스템을 항상 양호하게 가동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기계의 정기적 진단, 정비 (예방 보수) 및 시스템에 의해 자동적으로 기록되는 기기의 장애 기록과 조작 기록을 참조하면서 시스템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고객과 협의 하에 행합니다.
전산 운영 지원
(System Operation Support)
전산 운영 지원 (System Operation Support) 고객의 전산 운영 능력 향상 및 시스템 자원을 최고의 성능으로 운영하기 위해 운영 지원 및 기술 지원을 실시 합니다.
기술적 변경 지원
(EC : Engineering Change)
기술적 변경 지원 (EC : Engineering Change) 하드웨어의 기술적 보완 및 성능 향상을 위해 필요에 따라 실시 합니다.
IBM MABP 社의
차별적 장애 서비스 체계
  • ㈜메이원테크놀로지의 IBM 인증 Technical Expert Engineer 가 1차 서비스 제공

  • 필요 시 한국 IBM 국내 및 해외 Support 팀에 의한 2차 지원 서비스 제공
    (TSG, LSSC Specialist, Product Engineer, Plant Assistant, Lab Assistant in USA & Japan, China)

  • 장애 발생을 최소화 하고 문제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IBM 정품의 Parts 교체 서비스 실시

  • Service Readiness 확립

  • IBM 의 해외 Emergency Order System 활용 (33개 지역 해외 부품 지원센터 운영)

  • 24 X 365 Call Center 의 협력에 의한 서비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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