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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Service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
(주)메이원테크놀로지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구분 내용
예방 장애 상황 시뮬레이션 예방 장애 상황 시뮬레이션

해당 전문가가 일어날 수 있는 장애를 예상하여 각 장애 별로 조치 사항을 정의

해당 장애 시 정의된 조치 사랑에 따름으로 신속한 장애 처리

일관적인 장애 처리로 장애 분석 / 파악이 용이

장애를 사전에 예방 함으로써 업무 효율 극대화

각 상황에 맞는 대처 방안 각 상황에 맞는 대처 방안

장애 등급과 조치 등급을 설정하여 등급에 맞는 대응

장애 유형에 따라 가장 신속한 복구 방안을 제시

장애 유형에 따른 비 전문가적 조치 사항과 전문가 조치 사항 구분

적절한 장애 파악으로 최소의 비용 감소 효과

CPU / Memory / Disk 사용량 점검 CPU / Memory / Disk 사용량 점검

점검 시 리소스 상태를 체크하여 부하 상태를 검사

과부하 시 관리자에게 알림으로 리소스의 가용성 극대화

시스템의 부하 정도를 파악하여 장비 업그레이드 또는 어플리케이션 분산을 제안

OS 상태 OS 상태

OS 는 해당 제작 업체의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적으로 최신의 패치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적용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

I/O Device I/O Device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애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치 가능한 소모품 비치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관리 도구 (Cleaner) 비치

전원 상태 전원 상태

UPS 와 적절히 연결되어 있고 UPS 의 용량은 적절한지 체크

서버 주변 상태 서버 주변 상태

서버 주위의 배선 상태를 확인하여 합선 또는 그 외 전기 사고 예방

서버 주위의 청결 상태를 확인하여 항시 최적의 서버 상태를 유지

기술적 변경 (EC : Engineering Change)
  • 최신의 H/W Microcode Level 을 유지하여 기기의 성능 (Performance) 향상 및 신뢰도 (Reliability) 증대

  • 신기종 Support 능력 추가 및 운영 요원 안전 강화

  • Critical EC 의 경우 전세계 Network (R.S.F) 에 의한 신속한 Shipping

  • H/W 이전 서비스 (Relocation) : 서버 및 저장 장치를 포함하여 전원 / 항온 항습기 / 네트워크를 포함한 모든 IT 장비를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소의 Downtime 으로 안전하게 이전 하는 서비스

  • AIX Version Upgrade / Data 이주 (Migration) 서비스 : 지원이 중단된 Old Version 의 AIX 를 최신 Version 으로 업무 환경 변화 없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Oracle 및 고객 Data 를 안전하게 이주

  • H/W 재구성 / 업그레이드 서비스 : 기 사용중인 장비의 성능을 고려하여 업그레이드 하거나 랙 통합 및 전산실 재 배치 등으로 인한 H/W 재구성을 지원 하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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